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시리즈 화이트데이 기념 사은품 증정
상태바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시리즈 화이트데이 기념 사은품 증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벤큐 온라인 자사몰 단독 진행 (~3.18)
-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화이트 데이 선물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자사의 아이케어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밴큐 홈페이지 내 벤큐샵과 벤큐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13일부터 18일까지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헤일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양갱 선물 세트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스크린바 시리즈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특히, 스크린바 헤일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벤큐 스크린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무선 컨트롤러로 편한 작동과 조명 또한 벤큐 최초 후면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가 탑재되어, 전면 조명과 함께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수많은 밈을 만들어내고 있는 가수 비비의 밤양갱열풍에 맞춰 색다른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벤큐 모니터 조명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눈 건강을 염려하는 달달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벤큐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