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E-ATX 메인보드 지원하는 ‘가츠 X740E’ 케이스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E-ATX 메인보드 지원하는 ‘가츠 X740E’ 케이스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가츠 X740E’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츠 X740E 케이스는 기본 장착된 120mm 1, 140mm 3개 구성으로 다채로운 RGB 기능이 탑재되어 상단 LED 버튼을 통해 7가지의 단색 모드와 7가지의 RGB 모드가 지원되며 LED버튼을 3초간 누르면 LED ON/OFF도 가능하다. 또한, 최대 11개 쿨링팬 장착이 가능해 쿨링 효과를 더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E-ATX 사이즈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모델이며, M-ITX, M-ATX, ATX 사이즈 메인보드도 지원하여 높은 확장성을 자랑한다.

상단 마그네틱 먼지 필터로 외부의 먼지와 이물질의 유입을 막고, 탈부착이 가능해 관리에 편리하다. 또한, 측면에는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여닫이 방식으로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되어 있어 깔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부 시스템 관리까지 원할한 케이스다.

몬스타 가츠 X740E’ 케이스의 가격은 68,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스마트스토어와 몬스타피씨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