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PMG Audio'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 런칭
상태바
소리샵, 'PMG Audio' 한정판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4.03.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전문 제작 브랜드 'PMG Audio'의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를 런칭했다. PMG Audio는 하이엔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전문 브랜드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새로운 자회사로서 프리미엄 제품을 중점으로 유니크하면서도 고품질의 오디오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브랜드다.

Apx는 PMG Audio가 그간 이어폰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쌓아온 오랜 경험을 모두 집약시킨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으로, 전 세계 단 25대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7way 크로스오버 하이브리드 설계를 자랑하는 Apx는 총 11개의 맞춤 제작된 드라이버로 이루어졌으며 직사각형의 평판형 드라이버와 10mm PEEK 진동판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결합으로 자연스럽고 강한 펀치감의 저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저역부터 고역까지 음역대마다 탑재한 각 2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초고역을 담당하는 원형의 평판형 드라이버를 조합해 뛰어난 밸런스와 더불어 더욱 넓어진 사운드 개방감을 선사한다.

Apx는 자사의 혁신적 기술 'FIBAE'를 통해 평탄한 임피던스와 위상을 제공하며 어떤 DAP와 연결더라도 한결 같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압력 최적화 설계(POD)를 통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정밀 설계된 기하학적 노즐 구조(GSO), 3D 프린팅 구조를 적용하여 균일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0.1Ω의 낮은 저항을 가진 고품질 은동 합금 케이블을 채용하여 왜곡 없는 신호 전달과 더불어 균형 잡힌 섬세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교체 가능한 플러그 단자 옵션(2.5mm, 3.5mm, 4.4mm)을 제공해 더욱 다양한 소스기기와 사용할 수 있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Apx는 최종 완성형 사운드에 도달하여 역대급 완벽한 밸런스와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전했으며, "무대 위 또는 녹음실 안에서 직접 듣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Apx가 구현해준다"고 전했다.

Apx의 출시 가격은 999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