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시리즈에 신규 컬러 '히아신스'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D87 시리즈는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제품으로 지난해에 흑설탕, 별빛 파랑 컬러로 론칭된 바 있으며, 기존 판매량에 힘입어 우아하고 세련된 ‘히아신스 컬러’가 추가되었다.
GD87은 우측 숫자패드를 제거한 텐키리스 키보드로, 풀사이즈 키보드에 비해 공간이 줄어든 만큼 책상 활용성이 높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마우스 가동범위가 넓어져 게이밍 환경에도 적합하다. 또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인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과 안티 고스팅, 무한 동시 입력 기능을 갖춰 제공해 정확하고 빠른 입력이 가능하다.
USB C to A 타입 케이블을 이용한 유선 연결과 USB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 양쪽을 제공한다. 무선 연결 시, 최대 15m까지 원거리 사용이 가능하다. 1,2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2시간 충전으로 최대 9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키캡은 투톤 이색 사출 구조와 PBT 소재를 채택해 번짐과 지워짐이 적어 내구성이 높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다크플래쉬 GD87 시리즈 '히아신스' 컬러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신규 컬러 출시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arkFlash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히아신스 신규 컬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크플래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