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 유디아(UDEA) 신제품 'UDEA EDGE ED2720GX 유케어 VA 게이밍 165'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ED2720GX 모니터는 NTSC 72% 색재현율을 지원하며, 27형(69.5cm)의 광시야각 VA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ED2720GX는 165Hz의 고주사율과 프리싱크 &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1ms(OD) 응답속도로 완벽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홈게임 최적화 모니터이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