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4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의자, 게이밍책상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4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게이밍의자
제닉스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
프라임 메쉬 체어의 좌판은 탄력이 좋아 앉았을 때 푹신하면서도 탄탄하게 엉덩이를 받쳐주며 인체라인이 무너지지 않도록 돕는다. 체중을 분산시키고 요추를 지지해주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도 부담이 적다. 최대 135°까지 지원되는 틸팅 기능은 의자에 기댔을 때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런 요소가 합쳐져 아레나 프라임 메쉬 체어는 준수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가스리프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삼홍사의 Class 4 등급 가스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200KG까지 견딘다. 체어의 베이스도 튼튼한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무거운 하중도 안전하게 지지한다. 또한 움직임이 부드러운 우레탄 캐스터를 사용해, 이동 시 소음이 적다.
게이밍책상
제닉스
제로드 스탠다드 모션데스크 핸들
제닉스 제로드 스탠다드 모션데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높이조절이다. 수동 모션 데스크는 책상 한쪽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한 손잡이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서서 고개를 들고 작업이나 공부를 하는 것은 물론, 모니터를 보며 실내 자전거 타기 등 운동을 할 수도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상판에는 가공목재 MDF 합판이 사용됐고 외부의 스크래치나 마모, 열 등에 강한 LPM 코팅 처리, 철제 프레임 등이 적용됐다. 사용자가 앉는 방향에는 얼고 커브가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반대쪽에는 케이블을 통과시킬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공간이 마련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