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3.0 새단장 차세대 LBSNS로 도약
상태바
씨온 3.0 새단장 차세대 LBSNS로 도약
  • PC사랑
  • 승인 2012.09.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지난 25일 씨온(대표 안병익)은 체크인 도구를 넘어 소셜 공간으로 진화한 차세대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LBSNS) '씨온' 앱 3.0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UI(사용자 환경) 개편은 물론, LBSNS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소셜 기능을 새로 도입해 겉모양부터 속까지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에헴, 버블 등 일부 서비스는 과감히 없애고, 위치를 매개로 이야기 나누는 ‘스토리’서비스와 장소 정보를 공유하는 ‘장소탐색’서비스에 집중했다.
 

 
씨온의 안병익 대표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위치기반 SNS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제는 단순히 체크인하는 놀이수단을 넘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차세대 SNS로써 사용자의 일상에 깊숙이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온 앱 3.0 버전은 안드로이드용으로 우선 업데이드됐으며, 아이폰용은 오는 28일경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씨온은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내월 21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200만 유저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자로부터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유저에게 삼성 갤럭시노트 등을 증정한다. 또, 씨온 앱을 신규 다운로드 받으면 전원 1천원 상당의 씨온캐쉬를, 앱 사용 소감을 앱 장터에 남기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