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에 온 우주선’…다크플래쉬, 컴퓨텍스 2024 참가
상태바
‘타이베이에 온 우주선’…다크플래쉬, 컴퓨텍스 2024 참가
  • 이백현
  • 승인 2024.06.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 1홀 1층 I0612 부스에서 진행되는 ‘컴퓨텍스 2024’에 참가한다.

다크플래쉬는 미래지향적인 우주 테마에서 영감을 받았고, 이를 신제품 개발까지 적용하고 있다. 이번 컴퓨텍스 전시부스도 우주선 형태로 디자인되며,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컴퓨텍스 2024에서 다크플래쉬는 PC 케이스, 쿨러, 팬, 키보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테마로 기획된 신제품 PC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진정한 3면 어항 PC케이스 : DY450

부스 메인을 장식하는 제품은 DY450이다. DY450은 3면이 유리인 제품과 2면이 유리인 제품, 두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전면 컨트롤러를 통해 팬속도 조절 및 RGB 효과 변경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갖춘 수랭쿨러: ‘DN IPS’, ‘Magic Cube’

다크플래쉬는 컴퓨텍스 2024에서 워터펌프에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DN IPS’와 ‘Magic Cube’ 수냉쿨러 시리즈를 신규 전시한다. 

‘DN IPS’ 수냉쿨러는 사용자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PC의 성능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다크플래쉬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미지를 변경하고 테마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Dot Matrix’ 수냉쿨러는 펌프 유닛부터 쿨링팬의 측면 프레임까지 픽셀형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픽셀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통해 좋아하는 이미지를 표시하거나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마그네틱 쿨링팬: ‘Guass G16', 'G24’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가 보다 강력해짐에 따라 더 많은 열이 발생한다. 발열 해소를 위해 더 많은 쿨링팬 장착이 필요하다. 추가 장착된 쿨링팬의 케이블로 인해 설치 공간이 부족한 경우도 있다. 이에 대응하여 다크플래쉬는 새로운 마그네틱 쿨링팬 모델인 ‘Guass G16'과 G24’ 신제품을 출시한다.

쿨링팬 사이의 연결 지점에 마그네틱 링을 추가하여, 서로 연결될 때 직접 전원을 공급받고 작동된다. 높은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쿨링팬 사이의 불필요한 배선을 제거하여 PC케이스의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기계식 키보드: DF98 등

기계식 키보드의 지속적인 혁신은 향후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이다. 사용자 맞춤화, RGB 조명 효과에 대한 수요 증가, 그리고 얇은 키보드의 출현이 상당한 시장 수요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응하여 다크플래쉬는 컴퓨텍스에서 DF98 키보드를 선두로 여러 키보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여러 스위치 옵션이 제공되어 사용자가 선호하는 타이핑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전시회에서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스위치의 타이핑 느낌과 차이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다크플래쉬 글로벌 담당자는 “컴퓨텍스 2024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 1홀 1층 I0612 부스에서 다크플래쉬의 새로운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확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