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트 지급
정품 등록 경우 3년 동안 무상 A/S 가능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인텔 정품 CPU 리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의 정의 및 혜택을 알리는 글을 읽고, 이를 바탕으로 한 퀴즈의 빈칸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정품 등록이 가능하며 신규 등록에 한하여 매달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트를 지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유통사가 아니더라도 공인대리점 A/S센터 어디에서나 A/S 접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구매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이 된 경우 차상위 모델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를 확인하고 정품을 등록한다면,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텔에서는 인기 있는 게임과 PC작업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 울트라( Ultra) 9 프로세서 285K를 최근 출시했다. 최대 24코어, 24스레드 제원으로 강력한 속도와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며, NPU탑재로 AI 기반 그래픽 처리와 이미지 인식 작업도 가능해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시리즈 2)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