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광고모델로 발탁된 차은우. 사진=신한은행](/news/photo/202502/52957_144350_948.jpg)
[디지털포스트(PC사랑)=김호정 기자 ]신한은행이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공개했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광고 모델의 실루엣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이 게시되자 '차은우라며' 댓글이 쏟아지며 일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8만건을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예정일보다 앞서 광고모델 공개를 결정했다.
신한은행은 오는 11일 '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영상광고를 선보인다. 차은우는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이란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은우는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신한은행 측은 전했다.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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