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LED 디스플레이 탑재한 3모드 멤브레인 키보드 'AMK94' 출시
상태바
앱코, LED 디스플레이 탑재한 3모드 멤브레인 키보드 'AMK94'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5.04.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넘버패드 품은 94키 레이아웃
LED ON 기준 최대 7일 연속 사용
출시가 29,900원
(이미지 출처: 앱코)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키보드 'AMK94 3모드 LED 디스플레이 멤브레인 키보드(이하: AMK94)'를 출시했다.

최근 키보드 시장은 단순 입력 도구를 넘어 디자인, 연결성,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컬러 구성, LED 등 시각적 요소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있어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 편리한 연결성 또한 필수적인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AMK94는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유선(Type-C) 및 무선(2.4GHz, 블루투스 2채널) 등 총 3가지 연결 방식을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여기에 저소음 멤브레인 스위치를 적용해 조용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9키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오피스는 물론 게이밍 환경에서도 활용도를 높였다.

제품 상단에는 시계 및 타이머 기능을 지원하는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시간 관리가 용이하며, 다채로운 RGB LED 효과와 회전식 노브 컨트롤을 통해 백라이트 밝기 조절, RGB 모드 변경, 볼륨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노브 조작 시 직관적인 인터랙션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94키 레이아웃으로 숫자 입력에 필수적인 넘버패드를 포함하면서도 공간 활용에 적합한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췄으며, 2,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자동 절전 모드를 통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연속 사용 기준으로 LED ON 시 최대 7일, LED OFF 시 최대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상태는 인디케이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MK94는 현재 소비자가 29,900원에 출시되었으며, 앱코 공식 온라인 몰 및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