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새게임
상태바
2013년 3월 새게임
  • PC사랑
  • 승인 2013.03.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 빅히트
 
플랫폼 PS3
장르 슈팅
등급 15세 이용가
언어 일어
6만 98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에이스 컴뱃 : 어설트 호라이즌>은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영화와 같은 연출과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과 간단한 조작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도그 파이트’ 시스템은 같은 장르의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근접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실존하는 세계주요도시를 무대로 해 현실감을 더욱 높였으며,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최대 16명이 참가해 화려한 공중전을 펼칠 수 있다.
 
한줄평 : 전투기 조종 게임에는 이만한 게 없다.
 
02.jpg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2 빅히트
 
플랫폼 PS3
장르 대전격투
등급 12세 이용가
언어 일어
3만 90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2>는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로,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화려한 연출이 일품이다. 흔히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은 원작 팬들 위주로 즐기기 마련인데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는 특유의 연출과 재미로 게이머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특히 애니메이션보다 멋진 연출로 게임 연출이 원작 만화책이나 애니메이션보다 더 낫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거대보스전과 일대다수의 전투 외에도 전투상황에 따라서 필드가 파괴되는 등 연출이 강화됐다
 
한줄평 :  안 그래도 구하기 힘든 스톰2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톰3가 발매되기 전에 복습이라 생각하자.
 
03.jpg
 
데드 스페이스 3
 
플랫폼 PS3, XBOX360, PC
장르 액션 호러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영어
6만 20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데드 스페이스 3>에서 게이머는 얼어붙은 행성에 불시착한 아이작 클라크가 되어 동료인 정부군 존 카버와 함께 살아남기 위한 전투를 시작한다. 아이작 클라크가 되어 1인 플레이 하거나 시리즈 최초로 협동 기능을 이용해 코옵 플레이도 가능하다. 아이작의 공학 기술을 이용해 무기와 생존도구를 제작, 개조해 특별한 무기를 만들 수 있고, 각 구성요소를 모아 독특한 무기를 만드는 재미도 있다.
 
한줄평 : 여전히 비 한글화의 역사를 이어간다.
 
04.jpg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
 
플랫폼 PS3,
장르 액션
등급 전연령 이용가
언어 한글
3만 98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은 <슬라이 쿠퍼> 시리즈 4번째 작품이자 PS3로 처음 선보이는 신작이다. PS2 때보다 성능이 좋아진만큼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들과 2배 이상 넓어진 세계 속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시간 여행 모험에서는 다양한 액션 미션과 퍼즐 요소, 개성적인 보스와의 배틀이 기다리고 있으며, 보다 흥미롭고 풍부해진 스토리 라인과 함께 한층 강력해진 캐릭터들의 개성을 만나볼 수 있다.
 
한줄평 : PS비타와 크로스 오버까지 되니 집에서나 밖에서나 즐겨보자. 아, PS3판을 구매하면 PS비타 다운로드판은 덤이다.
 
lego-batman-2-dc-super-heroes.jpg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
 
플랫폼 Wii, 3DS
장르 액션
등급 전연령 이용가
언어 한글
5만 98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는 <레고 배트맨 : 더 비디오게임> 정식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출시되자마자 각 나라별 게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한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등 배트맨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할 뿐만 아니라 'DC슈퍼 히어로즈' 라는 부제에 걸맞게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등 DC 코믹스의 영웅들이 총출동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한줄평 : 간만에 즐길만한 Wii 타이틀, 게다가 한글화까지 완벽하게 됐다.
 
06.jpg
 
어쌔신 크리드 앤솔로지
 
플랫폼 PS3, XBOX360
장르 액션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한글
13만 80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모두 담은 패키지, <어쌔신 크리드 앤솔로지>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사랑해준 한국 팬들을 위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만 한정수량으로 발매하는 특별 패키지다. 지금까지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의 모든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 1>,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에 최신작인 <어쌘신 크리드 3>까지 총 망라했다. 여기에 확장팩 및 다운로드 콘텐츠있어 <어쌔신 크리드>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다.
 
한줄평 : <어쌔신 크리드> 팬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패키지가 있을까?
 
07.jpg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플랫폼 PS3, XBOX360
장르 액션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영어/일본어
6만 20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설명이 필요 없는 <메탈기어> 최신작. 단, 이번 주인공은 스네이크가 아닌 라이덴이다. 2008년에 발매되어 당대 최고의 게임으로 극찬받았던 <메탈 기어 솔리드 4건즈 오브 더 패트리어트>의 4년 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보그 대 사이보그의 대결, 인지를 초월한 극한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베요네타> 등으로 잘 알려진 액션 게임 명가 ‘플라티나 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했으며, 시나리오를 비롯한 게임 본편의 설정이나 감수는 코나미의 ‘코지마 프로덕션’이 주도했다.
 
한줄평 : 색다른 <메탈기어> 시리즈. 잠입 위주였던 게임이 대놓고 액션이 되어 기존 팬들에겐 평이 안 좋다.
 
08.jpg
 
섬란 카구라 버스트
 
플랫폼 닌텐도 3DS
장르 액션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어 일어
3만 9000원
 
재 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섬란 카구라 버스트>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다분히 남성 게이머를 노리고 나온 게임이다. 좀 특이하게 패키지 형식이 아니라 다운로드 방식으로 출시했는데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다운로드 순위 3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솔직히 이 게임이 정식 발매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더구나 닌텐도 코리아에서… 하긴 PS비타로 나올 예정인 <섬란 카구라 SV>도 조만간 정식 발매될 예정이니 크게 놀랄 일은 아니다.
 
한줄평 : 자세한 내용은 지난 리뷰를 참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