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스인터내셔널에서는 강력한 성능의 최신 인텔 4세대 코어 i7 하스웰 프로세서가 탑재된 Raptor7-4770Hv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랩터7-4770Hv의 탑재된 인텔 4세대 플랫폼인 하스웰은 22나노 3D 트리게이트 트랜지스터 기술을 통해 전체 성능을 올렸으며, 아이비브릿지에 비해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미세공정을 통해 지연시간을 37%단축, 작동전압을 50% 절감해 CPU와 GPU 모두 저전력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미세공정기술과 혁신적인 케플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된 GTX 650 VGA를 장착하여 높은 에너지 효율과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여 최신 3D 온라인 게임 및 포토샵 및 그래픽 작업에서도 최상의 컴퓨팅 환경을 보장한다.
랩터 일체형 PC는 화이트 컬러의 모던한 느낌을 부드러운 선으로 시각화 한 제품으로 인테리어적 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추후 업그레이드를 직접 할 수 있도록 내부설계를 쉽고 간편하게 갖추고 있어 언제든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다양한 운영체제를 선택 할 수 있어 소비자 취향대로 자유롭게 설치 가능하다. OS 설치에 대한 정보는 힉스인터내셔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세 제품사양은 다음과 같다.인텔코어 i7 4770프로세서 4GB DDR3 메모리(8GB 옵션), IPS LED23인치 화면, GTX 650 그래픽,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이렇게 설치 가능하다.
힉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저희는 인텔 4세대 프로세서를 탑재 하여 3D 캐드 및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소비자 및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프로게이머에게도 원활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힉스인터내셔널에서는 낮은 성능의 CPU를 탑재하지 않고 높은 성능의 프로세서 탑재하여 가격대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고의 올인원 PC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