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파이널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상태바
넷마블 ‘엘로아’, 파이널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4.11.1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로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파이널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엘로아’는 판타지 콘셉트에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온라인 액션 RPG로 지난 10월 실시한 비공개 현장 테스트에서 3가지 클래스로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시스템 및 쉽고 빠른 성장 요소가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7일부터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간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엘로아’의 세계관 영상을 포함한 공식 홈페이지도 열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엘로아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해 왔다”며, “차별화된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로 돌아온 엘로아만의 호쾌한 전투액션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사전테스트 신청자 중 파이널테스트 때 20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공개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과 닉네임을 유지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파이널테스트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뱅앤올룹슨 A8 이어폰,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추첨 증정한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