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2016년 1월부터 건반계의 페라리라 불리는 Nord 키보드를 공식 수입, 유통한다.
전 세계 유명 팝 뮤지션 및 밴드, 건반 연주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Nord 키보드는 여심을 자극하는 관능적인 빨간색의 색감과 환상적인 사운드로 음악인이라면 누구나 구입목록 1순위에 들어있는 스웨덴 클라비아社의 명품 건반이다.
1983년 창립자인 Hans Nordelius에 의해 설립된 클라비아는 세계 최초의 상업용 디지털 드럼인 ‘Digital Percussion Plate 1’을 발표했으며, 1995년에는 ‘Nord Lead’를 발표해 최고의 신디사이저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Nord 키보드는 신디사이저와 스테이지 피아노, 오르간, 전자드럼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악 스튜디오, 방송국, 공연장, 음악학원 및 학교 등에서 빨간색 Nord 키보드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사운드캣 미디/오디오 담당자 윤영광 과장은 “음악인이라면 갖고 싶은 Nord키보드를 공식 유통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고 밝히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사운드캣의 한국시장 노하우와 Nord 키보드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만나 굉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사운드캣에서 공식 유통하는 Nord 키보드는 프리미엄 음향 온라인 쇼핑몰 ZOUND와 국제미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