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3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하이파이 오디오 전시회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2018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 이하 SIAS)에 참가한다.
올해로 8회째 개최되는 SIAS는 국내외 정상급 오디오 전문 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로, 야마하뮤직코리아 역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야마하의 사운드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초로 DTS Virtual:X 기술을 적용한 YAS-107과 YAS-207, AIR SURROUND XTREME 기술로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자랑하는 YAS-706 등 입문용 모델부터 상위 모델까지 야마하 사운드바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 음악, 영화 등 테마가 있는 개별 공간을 구성해 사운드바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상황을 구현했으며, 현장에서 사운드바를 구입할 수 있는 현장 판매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3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되며, 야마하뮤직코리아 부스 위치는 307A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