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인하우스(Inhouse)는 10L 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AF516M’을 ㈜블루존(대표: 조문상)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하우스 멀티 에어프라이어의 조리온도는 100도에서 220도까지 온도 조절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열풍이 에어프라이어 내부 사방으로 골고루 전달돼 구성품인 와이어 랙이나 튀김용/둥근 망 사용시 재료를 흔들거나 뒤집지 않아도 재료 밑면과 속까지 균일하고 빠르게 익힐 수 있다. 타이머도 60분까지 설정 가능하며 타이머가 완료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돼 안전하다.
인하우스 멀티 에어프라이어는 기본적인 에어프라이어 기능, 오븐기능 외에도, 360로 회전하며 골고루 재료를 익혀주는 로티세리 기능과 바베큐 꼬치 툴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9만 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 기름받이, 바스켓, 바스켓 손잡이, 와이어 랙, 튀김용 망, 회전용 둥근망, 바베큐 꼬치 세트, 바비큐 툴 손잡이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해 경제적이며 여러가지 재료를 용도에 맞게 조리할 수 있다.
구성품은 모두 손쉽게 탈착 가능하며, 조리 후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인하우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에어프라이어, 오븐, 바베큐의 기능을 인하우스 멀티 에어프라이어 한대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하우스 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AF516M’는 유통사 블루존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옥션/지마켓/11번가/인터파크)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문의는 블루존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