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은 스캔 작업으로 종이 문서를 전자 데이터화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 오피스용 디지털 복합기 'imageRUNNER Advance DX' 시리즈(이하 iR ADV DX 시리즈)의 A4 기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iR ADV DX 시리즈는 기본적인 고품질 출력은 물론 스마트 오피스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급변하는 다양한 업무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흑백 복합기 iR ADV DX 527과 컬러 복합기 iR ADV DX C357, iR ADV DX C257 등 총 3종의 A4 기종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제품은 용지 이동 간격을 최소화한 새로운 급지 구조인 1PASS 양면 리더 장치로 설계돼 스캔 자동모드 시 분당 최대 100매의 양면 고속 스캔이 가능하며, 자동모드 외 풀컬러, 흑백모드 등 선택 시 분당 최대 190매의 양면 스캔 속도를 실현한다. 원고의 양면을 빠르게 전자 데이터화할 수 있어 보다 유용하다.
화상 처리로 원고의 기울기와 가장자리 위치를 감지해 자동으로 수평 상태를 맞춰주는 사행 보정 기능과 스캔문서의 문자를 텍스트로 인식해 텍스트 검색 및 추출을 용이하게 하는 OCR(광학식 문자 인식) 스캔 기능을 기본 탑재해 스캔 시작부터 보관, 관리까지 용이하게 해준다.
또한, 10.1인치 전면 컬러 터치패널로 편리한 기기 조작성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보안 강화와 HDD 암호화 키트 표준 탑재로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한다. 거기에 인쇄 강제 홀딩 기능으로 문서 오출력 및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캐논 iR ADV DX 시리즈의 라인업을 보다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