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새로운 게이밍 의자 라인업인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ARENA-X FOOT REST)'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 의자는 기존의 게이밍 의자보다 사용자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안함을 완비한 새로운 기준의 게이밍 의자다. 내구성이 뛰어난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무거운 무게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안정적이며, Class-4 등급으로 안전성을 인정 받은 가스 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의자 시트 아래에 거치된 접이식 발 받침대를 필요할 때만 꺼내 다리를 뻗을 수 있고, 의자 각도를 180도까지 젖힐 수 있어 사용자에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대 7cm까지 높낮이 조절도 가능하다. 높낮이와 좌우 각도, 앞·뒤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 또한 적용됐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의자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모두 전해드리기 위해 지금까지의 노하우와 서비스 품질을 담은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체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닉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제닉스 본사 스마트 스토어에서 특가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