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휴대성 높인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WM550 출시
상태바
앱코, 휴대성 높인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WM55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1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가 'ABKO WM550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WM55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WM550은 엄지손가락을 받쳐주는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옆면에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마우스 중앙에 로고가 배치된 일반 마우스와 달리 오른쪽 클릭 버튼에 작게 로고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블루투스 5.0과 3.0을 지원하며, 2.4GHz 리시버와 2채널 블루투스로 최대 3개 기기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의 버튼으로 쉽게 연결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수신도 안정적으로 20㎡ 범위 내에서 방향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66g로 무게도 가벼워 휴대하기에 용이하며, 마우스 하단에는 리시버 분실 방지를 위한 보관함이 설계되어 있다. 또한 고성능 저전력 설계로 배터리 수명도 비교적 길며, AA건전지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저소음 설계로 조용한 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ABKO WM550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의 출시가는 14,500원이며, 자세한 정보는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