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한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용산 한강로 3가 청진빌딩 6층)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한다.
에이서 노트북, 데스크톱 PC, LCD 모니터 제품의 수리 및 제품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문의전화(1644-6993)를 통해 내용을 접수하거나, 에이서 직영 고객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특히 데스크톱 PC와 모니터 제품에 한해 방문 서비스가 제공되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한국 시장에 진출한 후 지난 2년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다”며, “에이서는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서비스 조직과 영업 판매 조직을 확대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봉석 기자 (bskwon@ilovep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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