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닌텐도 스위치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 패키지 선주문 시작
상태바
PS4, 닌텐도 스위치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 패키지 선주문 시작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22.08.3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스마트PC사랑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주식회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가 개발하는 전략 RPG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28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트레일러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는 판타지 세계의 학원에서 개성 넘치는 학생들을 캐릭터 메이킹하고, 파티를 꾸려 실시간으로 몰려오는 몬스터에게 맞서는 전략 RPG이다. 주인공 소년 알렉은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선조에게 물려받은 비보인 룰러 오브를 가지고 소꿉친구 시트린, 상담역 라줄리와 함께 여행을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10종의 다양한 종족(휴먼/엘프/드워프/클라즈/펠퍼/노움/페어리 등)으로 구성된 학생들은 저마다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며 전투에 임하고, 마커로 목적지를 지정하면서 몰려오는 몬스터를 무찌를 수 있다. 종족과 외형, 그리고 랜덤으로 부여되는 세 개의 속성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메이킹하여 나만의 학생으로 파티를 꾸려 세계의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PS4, 닌텐도 스위치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패키지 제품의 구입 특전은 다음과 같다.

 

PS4, 닌텐도 스위치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패키지 구입 특전

검과 마법의 학원물 3’ 버전 펠퍼&드워프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다.

프로모션 코드는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 코드는 다운로드 콘텐츠의 판매 종료 시까지 유효하다.

 

PS4, 닌텐도 스위치 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831일부터 97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98일이며, 심의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