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3(이하 지스타)에 부스 참여 및 체리의 MX2A 스위치를 탑재할 키보드 K5V2의 특별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체리는 지스타 행사 기간(11월 16일 – 11월 19일)동안 체리 부스에서는 키보드 신제품 ‘K5V2’와 MX3.0S의 후속작인 ‘MX3.1S’를 소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K5V2의 65% 레이아웃, PBT염료승화 키캡,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 슈퍼스캔 테크놀로지를 통한 1ms의 반응속도, 체리 키보드 제품 최초 핫스왑 지원 등 키보드 마니아의 시선을 끌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국내에 선보이는 체리 키보드 제품 중 처음으로 MX2A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기존 MX 스위치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제공한다.
풀윤활 된 스위치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더 나은 타건감을 제공하며, 윤활 작업을 통해 수백만번의 작동 후에도 동일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또 골드 크로스 포인트 기술은 MX2A 스위치의 핵심 기술으로 1KHz 이상의 높은 폴링레이트 속도를 지원해 게이밍 영역에 있어서도 매력적인 스펙을 갖췄다.
한편 체리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로 방문 예약 후 부스를 방문하면 선착순 200명까지 ZOMO x CHERRY 콜라보 3D 포인트 키캡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하여 마우스, 키보드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 행사장에서 행사기간 내에 K5V2제품의 사전예약을 신청할 시 MX2A 스위치 키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