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이보미 프로 멘토링 ‘골프 드림 캠프’ 성료
상태바
한국엡손, 이보미 프로 멘토링 ‘골프 드림 캠프’ 성료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24.09.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엡손과 스폰서십 이보미 프로 주니어 멤버 대상 멘토
- 원포인트 레슨, 숏게임 이벤트... 엡손, 지원 프로그램 지속
10일 한국엡손이 주최한 ‘골프 드림 캠프’에 참가한 LPGA 걸스골프 멤버들과 멘토로 나선 이보미 프로 (사진=한국엡손 제공)
10일 한국엡손이 주최한 ‘골프 드림 캠프’에 참가한 LPGA 걸스골프 멤버들과 멘토로 나선 이보미 프로 (사진=한국엡손 제공)

[smartPC사랑]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지난 10일 디어프로치 송파에서 여성 골프 꿈나무를 후원하기 위한 골프 드림 캠프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엡손과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이보미 프로가 멘토로 출격해 주니어 선수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했다.

골프 드림 캠프는 엡손의 여성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프로골퍼를 지망하는 LPGA 걸스골프 멤버 중 선착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2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걸스골프는 LPGAUSGA(미국골프협회)가 파트너십을 맺고 운영하는 비영리 주니어 골프 프로그램으로 6-17세 여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멘토로 참여한 이보미 프로는 어린 참가자들이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이보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팀 대항 어프로치 대결(숏게임 이벤트) 멘토링 Q&A 등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KLPGA 신지윤, 백지희, 이서우 프로와 함께하는 집중 레슨과 다채로운 엡손 제품 체험 등도 마련됐다.

엡손은 계절에 걸맞게 캠핑 콘셉트의 제품 체험존을 꾸며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다. 체험존은 엡손 포토프린터로 골프백 네임택·키링 만들기 엡손 라벨프린터로 골프 클럽 라벨링 만들기 엡손 네컷 찍기 등 엡손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주니어 선수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엡손은 LPGA와 파트너십을 맺고 LPGA 퀄리파잉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엡손 투어(Epson Tour)’를 통해 여성 골퍼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엡손은 지속가능성과 공동체 번영이라는 기업목적(Purpose)을 실현하기 위해 엡손 투어를 바탕으로 선수들의 다양한 경험과 이벤트를 지원하며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국엡손 후지이 시게오 대표는 한국엡손은 엡손 투어 파트너십의 취지를 살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 학생들이 꿈을 펼치고 전도유망한 여성 골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풍요로운 공동체와 지속가능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한국엡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