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인지도 기대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 시작
이달 중 TVC 및 디지털 영상 공개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 시작
이달 중 TVC 및 디지털 영상 공개

[디지털포스트(PC사랑)=이백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주방기기 브랜드를 론칭하며 ‘흑백요리사’에서 활약한 셰프 에드워드 리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3월 중 론칭하는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의 광고모델로 에드워드 리 셰프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비엔 매직’은 작년 5월 SK매직으로부터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을 인수한 이후 새롭게 론칭하는 경동나비엔의 주방기기 브랜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매직 론칭을 계기로 주방기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특히 3D 에어후드 및 환기청정기와 연동해 새로운 주방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요리매연 관리 등 실내 공기질 관리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에드워드 리가 등장하는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를 11일부터 게시되며, TV 광고 및 디지털 영상을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관계자는 “서로 다른 문화를 융합하는 독창적인 요리 철학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흑백요리사에서 매 라운드마다 최고의 요리를 선보인 에드워드 리의 모습이 나비엔 매직이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전문성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