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cm 초슬림'… 교원 웰스 '슬림원 정수기' 출시
상태바
'16cm 초슬림'… 교원 웰스 '슬림원 정수기' 출시
  • 이백현 기자
  • 승인 2025.04.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만에 ‘풀체인지’
직수형 냉온정수기
공간 활용도 극대화
교원 웰스(Wells)가 성인 한 뼘 폭의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1일 공식 출시했다.(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Wells)가 성인 한 뼘 폭의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1일 공식 출시했다.(사진=교원 웰스)

 

[디지털포스트(PC사랑)=이백현 기자] 교원 웰스(Wells)가 성인 한 뼘 폭의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1일 공식 출시하며 올여름 정수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교원 웰스는 “교원 웰스가 4년 만에 풀체인지해 선보이는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이라며, “사이즈는 물론, 성능과 정수 품질, 디자인까지 모두 혁신해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차세대 전략 모델”이라고 말했다.

슬림원은 교원 웰스의 특허 기술인 이중관 냉각장치의 체적을 약 60% 줄이면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한 ‘3세대 이중관 냉각기술’을 최초 적용했다. 성인 한 뼘 수준인 16cm 공간에 다양한 기술을 모두 담아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슬림원은 새로 개발한 3중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도입해 물맛과 정수 품질도 차별화했다. 기존 2단계로 구성된 필터 시스템에 청량감을 더하고,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규산 성분을 첨가한 플러스 미네랄 필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자문을 받고,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의 테이스팅을 거쳐 미네랄 함유량과 물맛의 최적 밸런스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2단계 냉수 기능(일반 냉수, 더 차가운 냉수), 40℃부터 85℃까지 5단계 온수 조절, 10ml 단위로 세분화된 추출 용량, 온수 튐과 끊김을 방지하는 기포분리기술, 2시간마다 코크 UV살균 등 기존 정수기 시리즈의 핵심 기능은 그대로 이어간다.

슬림원의 디자인은 출시 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자사 직수정수기 특징인 원형 기둥 모양의 돌출형 코크는 미네랄 필터를 형상화한 것으로 금속 소재에 미네랄을 각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깨끗한 대리석 느낌의 ‘마블 화이트’와 깊이 있는 회색의 ‘마블 웜그레이’ 두 가지다.

슬림원은 '기본형(모델명: WS672)’과 자동 전해수 살균이 가능한 ‘슬림원 살균+(모델명: WS674)’ 두 가지로 제공된다. 살균+ 모델은 물이 흐르는 곳을 5일마다 전해수로 자동 살균해 준다. 렌탈료는 월 2만원 대부터다. 

교원 웰스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 ‘슬림원(WS672, 좌)’과 ‘슬림원 살균+(WS674, 우)’(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 ‘슬림원(WS672, 좌)’과 ‘슬림원 살균+(WS674, 우)’(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슬림원은 ‘제9회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했다"며, “미네랄 워터를 제공하는 슬림원을 통해 주방 공간 활용도는 높이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