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5.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SRS-BTV5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SRS-BTV5는 손바닥 사이즈의 콤팩트한 구 형태의 디자인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2013년 봄에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4종 컬러로 출시됐다.


소니는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 부문에서 FIFA의 공식 파트너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은 브라질을 상징하는 고유 색상인 노랑색과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디자인한 특별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소니는 월드컵 한정판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를 기념해 SRS-BTV5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SRS-BTV5 5종 컬러다. 가격 할인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RS-BTV5는 NFC가 지원되는 스마트폰과 제품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별도의 블루투스 셋팅 과정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단, NFC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한함, 제품에 따라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또한 360도 전방향으로 소리가 울려 퍼져 출력이 분산돼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음악의 깊고 넓은 중저음 영역대를 커버해 콤팩트한 제품 사이즈에도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