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버프스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타이쿤RPG ‘몬타워즈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돋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카드 수집형RPG다.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을 100여 종 선보이는 등 방대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기간 한정 타워 공략 이벤트를 통해 강력한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와 선물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몬스터 수집을 통해 타워를 정복하는 묘미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라며, ”향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몬타워즈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되었으며iOS 버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