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호 G마켓 뉴스
상태바
2014년 12월호 G마켓 뉴스
  • PC사랑
  • 승인 2015.01.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프리미엄 액정보호필름 브랜드 Atune 런칭

 
G마켓이 프리미엄 필름 브랜드 Atune을 런칭했다. Atune의 제품은 아이폰6/6플러스 액정보호필름으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Clair Cristallin fixe, Clair Cristallin AFP 2종으로 나뉜다. Clair Cristallin fixe은 고투명 보호필름으로 전면 2매, 후면 1매가 들어 있다. Clair Cristallin AFP는 고투명필름에 지문방지 코팅이 더해진 필름으로 전면 2매, 후면 1매를 포함한다.

Clair Cristallin 필름 2종의 공통점은, 최고 품질의 광학용 PET 원단을 사용해 화면을 보다 선명하고 깨끗하게 보여주며, 높은 하드 코팅으로 생활 스크래치에서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는 것. 표면 경도 3~4H의 강력한 하트 코팅과 93% 투과율, 125μm 두께의 광학용 PET 원단이 특징이다. 참고로 93% 투과율은 국제 성능점검표 기준 최고 수준으로 선명한 컬러를 그대로 볼 수 있는 수준이다. 마감도 뛰어나 완벽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고, 실리콘 PSA로 우수한 자가 점착력과 확상성으로 기포없이 쉽게 부착가능하다. 그 외에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향균 극세사 융이 함께 동봉돼 액정표면을 닦는 것만으로 박테리아를 94.3% 제거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필름 브랜드인 만큼 고객서비스에도 신경을 썼다. 평일 5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현대택배), Atune 본사 방문구매 또는 구매제품을 가지고 방문시 무료로 부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A/S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Atune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포토 리뷰 이벤트로 포토상품평을 작성했을 시 2,000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페이스에디션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베스트포토상품평에 선정되면 스타벅스 음료교환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smartPC사랑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