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메인보드 부문 ‘ASUS’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메인보드 부문 ‘ASUS’ 수상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2.0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SUS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메인보드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0명이다.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메인보드 부문 1위는 ASUS가 차지했다. ASUS의 ROG 메인보드는 오버클럭 및 고사양 게이밍 등에 적합한 초고성능 메인보드로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ASUS ROG MAXIMUS XI HERO는 인텔 Z390 게임용 메인보드로 강력한 전력과 스마트 냉각과 빠른 메모리를 지원한다. 한 번 클릭으로 쉬운 오버클럭을 지원하며 스마트 쿨링 기능과 아름다운 Aura Sync 조명을 지원한다.

5-Way Optimization 기술로 자동화된 튜닝을 즐길 수 있고, ROG UEFI BIOS를 사용해 수동으로 제어할 수도 있다. 오디오에서 스토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메모리는 OptiMem II 기술이 지원되며 최대 DDR4 4400MHz+를 지원한다. 오디오는 S1220 코덱을 사용하는 SupremeFX 기술이 탑재됐다. 전면 패널 출력은 듀얼 OP 앰프로 게이밍 헤드셋과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디자인은 ROG의 아이덴티티를 로고로 매끄럽게 처리됐다. 금속 방열판도 사용돼 촉감도 뛰어나다. 또한 ASUS Aura Sync는 메인보드에 내장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다. 다양한 조명 효과도 활용하며 다른 Aura 장비와 함께 동기화시킬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