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오피스 시리즈 슬림 LP 타입의 PC케이스 ‘LO1-PINO’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피스 시리즈는 심플함을 추구하면서 사무실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케이스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디자인 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LO1-PINO는 전면 헤어라인 디자인과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품격있는 고급스러움과 통풍 공간을 마련하여 발열로 인한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102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에 대한 제약을 최소화했으며, 수직받침대를 기본 제공되어 충격에 의해 제품이 넘어지는 것을 최소화했다.
LO1-PINO는 ITX 메인보드에서 최대 M-ATX 메인보드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또한 TFX 사이즈의 파워서플라이를 호환되며, 장착깊이는 최대 195mm 지원이 가능하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기본으로 1개의 전면 80mm 블랙팬을 전면 베젤에 장착해 흡기가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시스템의 성능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공간 최적화 설계로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 규격 최대 195mm 까지 지원이 가능하여, LP타입의 최신 그래픽카드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또한 내부시스템을 지키기 위해 설계 된 패널 잠금 장치를 이용하여 외부 환경에 의한 도난을 방지한다.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1개의 2.5” 장착을 지원하며, 1개의 3.5” 장착, 추가적으로 5.25” ODD 지원한다. 또한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전면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 2개를 포함, 2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버튼을 지원한다.
마이크로닉스 LO1-PINO는 온라인 쇼핑몰들을 통해 44,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