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노트북 쿨링 패드 'NC20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노트북 쿨링 패드 'NC20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0.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NC200 노트북 쿨링 패드(이하 NC200) 특가 소식을 전했다.

1일부터 선착순 500명 대상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NC200 노트북 쿨링 패드(실버)를 대폭 할인된 가격인 13,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주어진다.

NC200 노트북 쿨러는 알루미늄 상판을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효율적인 쿨링 성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200mm의 대형 쿨링팬을 중앙에 세팅해 효과적으로 공기를 순환시킨다.

또 4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과 환경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쿨링팬의 터보 컨트롤 버튼으로 쿨러 전원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듀얼 케이블 연결로 데이터와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4개의 USB 포트가 탑재돼 다양한 주변기기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측면에는 블루 LED가 적용돼 NC200만의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있어 실내와 야외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NC200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며, 손목 통증과 거북목 현상 완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