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3월 18일, 삼성전자 신모델 갤럭시북2 프로 360 NT930QED-K71A 노트북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제품의 정식 출시일은 4월 1일이며, 3월 23일부터 사전판매 고객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인 이번 신모델은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 시큐리티 솔루션 등을 특징으로 한다.
갤럭시북2 프로 360 NT930QDB-K71A 노트북은 일반 소비자 최초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인 Secured-Core PC 보안을 채택하여 윈도우11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한다. 이는 금융, 정부 등에서 사용하는 보안 등급이다.
노트북 색상은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묵직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하여 11.5mm의 얇은 두께와 1.04k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다.
슈퍼 아몰래드 디스플레이를 품었고 터치를 지원하며, S펜 활용 또한 가능하다. 삼성 노트를 이용하여 메모, 음성메모가 가능하며 갤럭시 기기끼리 공유할 수 있다.
사전판매로 갤럭시북2 신모델 구매 시 삼성 정품 파우치와 삼성 정품 마우스, 갤럭시 버즈2, 팬톤 액세서리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컬쳐캐쉬 문화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며,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디즈니 플러스 3개월 이용권, 특별 사은품 할인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삼성 공식파트너 코잇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