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16채널 비디오 녹화기 'VIGI NVR2016H'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16채널 비디오 녹화기 'VIGI NVR2016H'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12.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티피링크는 4K HDMI 비디오 출력과 16MP 디코딩 용량을 갖춘 16채널 비디오 녹화기 'VIGI NVR2016H'를 출시했다. VIGI NVR2016H는 최대 8MP의 선명한 이미지 해상도로 모든 세부 사항을 포착하고, 8-ch@2MP 디코딩 용량으로 더 많은 채널 라이브 뷰와 동시 재생을 사용할 수 있다.

VIGI NVR2016H는 16대의 카메라로부터 피드 동시 재생 및 감지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녹화된 영상을 날짜별, 이벤트별, 태그별로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H.265+를 통한 스마트 비디오 코딩으로 추가 대역폭 없이도 고화질 영상을 디스크 및 네트워크로 전송이 가능하고, 비디오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 비용도 절감된다.

특히, 2개의 10TB SATA 서포트가 탑재돼 최대 20TB의 스토리지를 지원해 연결된 카메라로부터 최대 20TB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자동 저장해 안전하고 편리한 액세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전용 VIGI 앱, 웹UI 및 VIGI시큐리티 매니저(Security Manager)를 활용한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을 통해 새로운 VIGI 카메라를 새로운 NVR에 자동으로 추가하고 즉시 활성화해 빠르게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ONVIF와 호환돼 타 브랜드의 IP 카메라도 쉽게 추가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