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카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해져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카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해져
  • PC사랑
  • 승인 2012.12.0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12월 6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LIVE 카드’를 12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Xbox LIVE를 이용하기 위해선 온라인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포인트 및 멤버십 카드를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12월 7일(금)부터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포인트와 골드 멤버십을 구매할 수 있다.
 
‘Xbox LIVE 카드’는 롯데마트 일부 점포 및 토이저러스 전 지점, 용산전자상가, 국제전자센터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12월 7일(금)부터 판매한다.
 
‘Xbox LIVE 카드’는 마이크로소프트 1,600포인트, 1개월 골드 멤버십, 3개월 골드 멤버십, 12개월 골드 멤버십 등 총 4가지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25,800원, 8,800원, 24,800원, 59,800원이다.
 
Xbox LIVE를 이용하면 Xbox 360 콘솔 하나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윈도우 8 출시와 더불어 가능해진 Xbox 스마트글래스(Xbox SmartGlass)는 사용자가 Xbox 360에서 즐기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도 연동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Xbox용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for Xbox)를 통해 주소창에 자동완성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사용자가 좋아하는 웹사이트에 더욱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강화되어 TV에서 인터넷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고 볼 수 있다.
 
최신 뮤직비디오, 동영상,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데일리모션(Dailymotion)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Xbox LIVE 카드는 더욱 많은 사람이 Xbox LIVE를 경험해 볼 수 있게 하려고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Xbox LIVE는 콘솔뿐만이 아닌 다양한 기기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앞으로도 풍부한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업데이트해나갈 예정이며, Xbox LIVE를 통하여 아직 국내에 서비스되고 있지 않은 서비스도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PC사랑 전병관 기자 bg3837@il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