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 국내외 31개 기업 참석해 성료
히트브랜드 기념해 300여개 경품 걸린 이벤트 진행
히트브랜드 기념해 300여개 경품 걸린 이벤트 진행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12월 1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24 하반기 히트브랜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검증 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별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5년 처음 시작됐으며, 올해로 19주년을 맞았다. 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히트브랜드 시상식에는 31개 업체 130여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총 32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LG전자 ▲MSI ▲포유컴퓨터 ▲ASUS ▲잘만테크 ▲크로스오버 ▲알파스캔 ▲Creative ▲EFM ▲씨게이트 ▲DEEPCOOL ▲발키리 ▲AMD ▲인텔코리아 ▲서린씨앤아이 ▲ASRock ▲이엠텍 ▲마이크론대원CTS ▲darkFlash ▲한미마이크로닉스 ▲로지텍 ▲앱코 ▲SK하이닉스 ▲캐논코리아 ▲이스트라 ▲뷰소닉 ▲하이얼 ▲인바디 ▲에코백스 ▲디월트/블랙앤데커 ▲아임삭이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국내 대표적인 PC/가전 분야 시상 행사로 한 해동안 탁월한 품질과 서비스를 보여준 브랜드에 수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나와는 좋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