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서비스 개시
상태바
카발 2,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서비스 개시
  • PC사랑
  • 승인 2012.12.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 2’는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 중 게임 시스템 안정화 작업을 마치고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황제의 정원’ 공개와 더불어 부분유료화 모델의 정식 서비스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발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이 상향 조정되며, 신규 사냥터인 ‘미궁숲’과 30레벨 이상 진입 가능한 신규 아비스모와 신규아이템이 공개된다. 특히 전작 카발 온라인에서 유저에게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했던 ‘배틀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라 유저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3주 남짓 진행된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중 정기점검을 통한 버그 패치 등으로 게임 시스템의 안정성도 확보한 만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부분무료화’ 모델로 누구나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7일 정오까지 예정된 정기점검 이후에는 24시간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카발 2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12월 7일 카발2 공식 홈페이지(cabal2.co.kr)에서 공개된다.

카발 2는 회화풍의 판타지 그래픽을 기반으로 게임 내 흥미를 더해주는 요소들을 조화롭게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레벨업에 따라 연계 스킬 습득이 가능해 처음 MMORPG를 접하는 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콤보 시스템을 통한 입체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시나리오 퀘스트나 일반 퀘스트 외에도 추가 경험치와 별도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아비스모 퀘스트 등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은륜자의 전당’과 같은 지역별 던전을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를 느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카발2 개발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 2 유저들의 피드백 덕분에 시스템 안정화 작업을 무사히 마쳤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들을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