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www.jabra.co.kr)가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4)’에서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수준 높은 음향을 제공하는 자브라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스피커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이번에 자브라가 공개한 제품은 ‘자브라 솔메이트 와이어리스 스피커 제품군’과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솔메이트 미니’와 강력한 사운드의 ‘솔메이트 맥스’로 구성된 자브라의 휴대용 와이어리스 스피커는 음질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손쉬운 페어링, 다양한 색상 등을 추가해 사용자를 배려했다.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다양한 사용 상황을 고려해 자브라가 엄선한 소재들을 이용해 디자인한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을 구현했다.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는 세계 철인 3종 경기에서 5번에 걸쳐 챔피언 자리에 오른 크렉 알렉산더가 보증하는 편안한 헤드셋이다. 다양한 날씨 상황이나 땀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사용자의 격렬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엄격한 충격 테스트를 거쳐 제작됐다.
이외에도 자브라 사운드 앱을 업그레이드 해 뮤직리스트 구성 및 공유를 지원하는 소셜 주크박스 기능, 유튜브 스트리밍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 이 모든 기능을 최상의 음질로 표현하는 돌비 사운드를 통해 구현된다.
자브라 컨슈머 솔루션 분야 글로벌 수석 디렉터 수잔 사우어만은 “지난 1년 간 자브라만의 역량을 키워왔으며, 음악 감상 및 활동성을 추구하는 사용자 시장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혁신적 와이어리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음향 기술 분야에서 쌓아온 140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