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중 안심저장 LCD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View’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2중 안심저장 LCD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View’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1.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2중 안심저장 기능인 ‘듀얼 세이브(Dual Save)’와 3.5인치 LCD를 탑재한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View’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팅크웨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듀얼 세이브’ 기능은 외부 충격이나 메모리 카드 에러 등으로 영상이 저장되지 않는 경우를 최소화해 주는 기술이다. ‘듀얼 세이브’ 기능을 통해 사고영상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저장 장치인 MicroSD 메모리와 내장된 NAND 플래시 메모리에 동시에 저장되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영상 저장 환경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FXD900 View’는 전·후방 고화질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2채널 블랙박스 제품이다. 전방은 1920x1080 크기의 풀HD의 초고화질 영상을, 후방은 1280x720 크기의 HD급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영상 녹화 범위는 대각 기준으로 140도로 사각지역을 최소화 했다.
 
그 밖에도 ‘아이나비 FXD900 View’에는 ▲ 전원 차단 시에도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슈퍼캡’ 적용, ▲ 설정값 이하로 전압이 떨어질 경우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 고온에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고온 차단 기능, ▲ 작동상태 및 안전구간 등의 ‘음성안내’ 등 아이나비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또한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무상 AS 기간을 2년으로 확대 지원한다.
 
‘아이나비 FXD900 View’는 후방카메라가 기본 포함된 패키지로 출시되며 출시가격은 ▲ 16GB 메모리 제품이 32만 9천원, ▲ 32GB 메모리 제품이 37만 9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