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의 견고성 문제가 잇따름에 따라 스마트폰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충격방지 케이스 아이페이스에 대한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가 국내 상륙함과 동시에 아이페이스의 5종류 모델의 판매 매출 또한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디바이스를 보호하는 충격방지 기능 외에 카드수납기능까지 갖춘 아이페이스 이노베이션 케이스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부 모델은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해외시장에서도 아이페이스 케이스는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해외 시장 경우, 초도 물량 완판 기록까지 세우면서 아이페이스의 스마트 주변기기 업계 브랜드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아이페이스는 연 매출 900억원의 기록을 보유한 대한민국 No.1 충격방지 케이스다. 비비드한 11가지 컬러와 유선형의 디자인까지 겸비한 퍼스트클래스 모델을 시작으로 레볼루션, 센세이션, 이노베이션 등 스마트폰 유저들의 니즈에 부흥하는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외부 충격에 취약한 스마트폰 본체를 보호하는 케이스 중 아이페이스의 충격방지 기능이 단연 돋보일 것“이라는 말과 함께 “국내 소비자뿐 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세계 시장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아이페이스는 국내 공식 온라인 사이트몰을 통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뿐 만 아니라, 갤럭시노트4 등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액세사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아이페이스몰 통합 회원 서비스를 통해 제품 정보, 정품등록, 적립금 사용, 고객지원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