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안드로이드 TV 3만대 판매 달성…구매 고객에게 더욱 더 특별한 혜택 제공
상태바
더함, 안드로이드 TV 3만대 판매 달성…구매 고객에게 더욱 더 특별한 혜택 제공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3.0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매 고객에게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
- 최대 37만원 상당의 경품 지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구매 고객에게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TV를 출시한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지만 3만대 판매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한 더함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보다 혜택이 늘어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기존에는 리뷰 게시물 작성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였으나, 업그레이드된 이벤트를 통해 37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뷰 이벤트는 판매 페이지 상품평,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카페 등 다양한 플랫폼에 리뷰를 작성 후 더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더함은 이벤트에서만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것이 아니라, 더함 자체 기술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펌웨어 제작 및 오류사항 개선 등 고객을 케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함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함TV 제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