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COX COS400 펜타그래프 무선 저소음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COS400)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 제품은 펜타그래프 스위치에 저소음 기술을 접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구분감이 느껴지는 특유의 키감을 자랑한다. 특히 기본 제공되는 실리콘 키스킨을 사용하면 무소음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리시버 1개를 PC, 노트북 등에 연결하면 별도 설치 과정 없이 키보드와 마우스가 자동으로 작동되며, 고성능 2.4GHz 칩을 탑재해 10m 범위 공간에서 전 방향 안정적인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는 FN 조합이 가능한 기능 키는 물론, 우측 상단에 별도로 멀티미디어 키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설계로 왼손, 오른손 상관없이 양손 모두 사용할 수 있고, DPI 버튼이 있어 DPI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Pixart-3065 센서로 저전력 설계에도 끊김 없고 정확한 트래킹 성능을 제공한다.
키보드는 기본 제공되는 USB Type-C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으며, 마우스는 AA 배터리 1개로 작동된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COS400 무선 저소음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36,900원에 출시됐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